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 자연식 # 25 - 연어 회, 구이, 샤브샤브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평소에 초밥을 드시는 편인가요? ㅎㅎ 저는 주변에 연어초밥을 좋아하는 지인이 있어 연어를 자주 사다가 먹는 편입니다. 연어는 생선비린내가 많이 나지 않는편이라서 좋아한다고 생각을 했는데... 연어도 특유의 향이 있더라구요... ㅎㅎ 평소 생선은 비릿하다라는 생각이 있어서 이 생선의 냄새는 비리지 않다고 생각을 했나보네요. ㅎㅎ

그러다가 문득 생선을 좋아하는 우리 사파는 어떨까? 하는 생각에 고양이 자연식을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오늘은 연어를 여러가지로 즐기기 위해 회, 구이, 샤브샤브 3 종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고양이 자연식 - 연어회, 구이 ,샤브샤브

연어회를 좀 사와서 몇점 조금 남겨놨습니다. ㅎㅎ
끓는물에 샤브샤브중인 연어
2점은 냄새가 끝내주는 연어 구이입니다.
노릇노릇 ㅎㅎ 냄새가 아주 향긋합니다.
회는 사전에 사파에게 먹여봤었는데?? 많이 안먹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점만...
아가들이 먹기 좋게 잘라주었습니다.
사파는 회만 덜렁먹고 가버리네요. ㅎㅎ 
오늘은 왠일로 창중이가 샤브샤브된 연어를? 반정도 먹었습니다. ㅎㅎ
연어는 특유의 향이 많이 나나보네요. ㅎㅎ

풀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emX8c0lBAsQ&t=43s

 

ASMR 고양이가 연어 구이, 회, 샤브샤브 중 뭘 제일 좋아할까요?

ASMR 고양이가 연어 구이, 회, 샤브샤브 중 뭘 제일 좋아할까요? 노래 : Get_Outside (유튜브 무료음원)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