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파&창중 소개 & 일상

고양이에게 목도리를 만들어 준다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추운 겨울이 맞나요? ㅎㅎ 올 겨울은 정말 따뜻한것 같아요? ㅎㅎ 안 그래도 아래지방에 살다보니 추위를 잘 모르고

살았지만 그래도 겨울은 꽤나 싸늘 했던 것 같은데요??? ㅎㅎ 올 겨울은 유난히 따뜻하네요 ㅎㅎ 이렇게 따뜻하면

일반 시민들은 괜찮지만 여름에 쓸 용수들이 부족하여 가뭄으로 이어진다고 하던데... 그래도 평균적으로는 추워야

될텐데.. ㅎㅎ 잡소리가 길었네요. ㅎㅎ

춥지는 않지만 친구가 직접 떠준 목도리를 선물 받았습니다. ^^

 

 

그러면서 드는 생각이? 고양이가 목도리를 하면 어떨까요?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안그래도 친구가 털실이 조금 남았다고 하여서 제가 뜨는 방법은 사실 몰라서..... ㅎㅎ 고양이 목 사이즈로 한 번

떠달라고 부탁을 하였습니다. 사실 큰 기대를 하지는 않았지만?!! 착용시키고 나니.... 세상에 이런.... 궁금하시죠? ㅎㅎ

고양이 목도리는 어떻게 생겼을까요? ㅎㅎ 

 

고양이에게 목도리를 만들어 준다면?

마침 흰색 털실이 남아서 ㅎㅎ 근데 흰색이 넘 잘어울렸습니다 >.<!!

 

흰색 털실로 만들었씁니다. ㅎㅎ 다이소에서 털이랑 뜨개 각각 천원에 삿어요. ㅎㅎ
왼쪽이 완성한 고양이 목도리입니다. ㅎㅎ 

사파와 창중이 목도리 착용 사진

심장 조심하세요 여러분~~ ㅎㅎ

 

다행이 평소 고양이용 목걸이를 착용하고 있어서 불편함을 느끼는 것 같지는 않군요. ㅎ

 

 

ㅎㅎ 귀여운가요?? 

 

키미네 고양이 유튜브가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키미네 고양이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자연식, 간식 / 고양이 먹방 ASMR / 고양이 일상 / 고양이 지식 키미와 사파 창중이가 함께 만드는 유튜브 공간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