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고양이 모래 - 프린세스 캣 ( 가성비 최고) / 가성비 고양이 모래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창중 집사이자 아빠인 키미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금 실제 사용중인 고양이 모래를 소개 해드리려고합니다.

지금까지 고양이를 키운지는 약 4년정도? 된 것 같아요. 그 동안 많은 고양이 모래를 사용해보았어요.

사실 저는 두부형은 한번도 써보진 않았고 계속 벤토나이트만 사용을 하였어요.

 

포털 사이트에서 "고양이모래"라고 치시면 유명한 제품들이 꽤나 많이 나오죠...

사실 첨엔 도대체 어떤걸 써야하나...굉장히 고민이 많았어요.

저는 한마리를 쭉 키우다 최근 1년전부터 두마리를 키우고 있는 상황으로 최근까지도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보통 20L 정도에 2만5천원하는 모래제품을 쭉 사용하다보니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모래가 부담이 되더라구요..

두마리가 되니깐 화장실을 더 자주 갈아줘야하고 그러다 발견하게 된것이 바로 "프린세스 캣"이라는 고양이 모래입니다.

 

프린세스 캣

20L에 8천원정도? 가격에 비해 탈취력도 괜찮고 응고력도 괜찮은 최고의 가성비 고양이모래입니다.

이 고양이모래를 사용하고 부터는 쭉 이것만 쓰고 있어요.

정면 모습 / 1포에 5L 입니다.
먼지가 적고 냄새를 잘 잡아준다는...
뒤쪽 모습
참고로 방향제가 포함 되어있는데 같이 부어서 사용하시면 되요.
변기에 버리면 안되요 ㅋㅋ 막힙니다.
실제 사용중인 프린세스 캣... 벤토나이트와 같습니다.
모래를 부으면 안에 소포장으로 방향제가 추가로 있습니다.
방향제를 뿌린후 모습

추천하는 집사님들

 

1. 두마리이상 많은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들 (가성비 갑!!)

2. 싸지만 효과가 괜찮은 고양이 모래를 찾으시는 분들

 

추천이유

간단하게 말해서 가성비입니다. 20L에 25,000원짜리와 20L 8,000원 짜리의 성능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당연히 후자를 사용하겠죠??

지만 집사님들 마다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테스트 후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