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고양이 터널 & 루르비그 이케아(IKEA) 고양이 장난감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창중 집사이자 아빠인 키미입니다. :-)

 

여러분들은 고양이 장난감? 용품?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시나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던

초기 시절에는 사료, 간식 먹는것에만 신경을 썻는데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고양이 가구, 용품,

장난감등에 신경이 자연스럽게 쓰이더라구요. ㅎㅎ

 

반드시 필요한 필수적인거라고는 볼 수는 없지만, 가능하다면? 필요하다고 생각을 합니다.

가끔 고양이도 놀고 동적인 활동을 하고 싶을때가 있을테니깐요.. ㅎㅎ

특히나 고양이 한마리를 키우시는 집사는들은 고양이 장난감의 필요성은 높이지죠. ^^ 아실꺼에요.

 

제가 현재 사용 중인 남아있는(?) 내구성이 튼튼하고 다른 집사님들에게 추천하고픈 아이템 두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1. 고양이 터널

저는 고양이 펫샵에서 구매를 해서 인터넷에서는 도저히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하지만 현재 사용한지

3년이 넘었는데 아~주 잘 오랫동안 쓰고 있답니다. 고양이 터널 강추!! 저도 써보기 전에는 반신반의 했지만..

고양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그럼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고양이 터널 제꺼는 약 1.5M 정도 되요 ㅎㅎ 이정도면 충분히 길어요.. 위쪽 구멍이 두개있구요.
가로쪽 양쪽으로 큰 구멍이 하나씩 있습니다. 하나는 이렇게 뚫려 있습니다.
나머지 한쪽은 묶어서 구멍을 막을수도 있습니다.
구멍을 오픈시키고 싶으면 뒤집어서 덮으면 오픈되게되있어요.
평소에 요렇게 쏙 들어가서 숨어있는 숨숨집 역할도 합니다.
창중이 엉덩이가 보이네요. ㅎㅎ 윗 구멍에서 본 모습이에요
요렇게 애매 하게 살짝? 묶어놔도 좋아합니다. 좁은 구멍으로 빠져나오는 맛? ㅋㅋ
굴속에서 고양이 장난감을 넣엇다 뺏다하면서 놀아주는 것도 굉장히 좋아해요 ㅎㅎ
요렇게 생겻답니다. ㅎㅎ 내구성도 좋고 오래 사용 할 수 있어요 ㅎㅎ 왼쪽 구멍에는 쥐가 달려있었지만 1시간만에 끊어졌어요 ㅋㅋ

제가 사용한 결과로 정말 고양이들이 좋아합니다. 캣타워 정도? 아니면 그이상? 후회하지 않으실 꺼에요. ㅎㅎ

한번 구매해서 써보세요. 강추 드립니다. !!

 

2. 이케아 고양이 장난감 (루르비그)

이케아 루르비그? 고양이 장난감 이라고 불리더라구요 ㅎㅎ 품번(403.767.51)도 있으니 참조하세요.
끝에도 요렇게 털공같은게 달려있습니다. ㅎㅎ
창중이도 좋아한답니다. ㅎㅎ 두마리를 키우면서 애기들 끼리 잘놀아서 사용량이 줄었네요 ㅋㅋ
공을 내놔라 이눔아 ㅋㅋ
요자세 고양이들 좋아하죠 ㅋㅋ 먹이를 품속으로 ㅋㅋ
사파도 좋아합니다 ㅎㅎ
초롱초롱한 사파의 눈매 ㅎㅎ 지저분한 거실 죄송합니다...

 

보통 고양이 막대형 장난감은 금방 부서지는데 이것은 거의 1년이 넘도록 부서질 기미가 안보이네요 ㅎㅎ

고양이 막대형 장난감중 최강의 내구력을 가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케아를 방문할일이 있으시면 하나 구매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마 평생써도 될 듯? 합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