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고양이 사료 - 내츄럴발란스(고양이 사료 고르는 방법, 보관방법 Tip)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네요 ㅎㅎ 하지만 올해는 작년보다는??? 덥지 않은것 같아요? 그렇지 않나요? ㅋㅋ

 

사파창중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생각을 하고 보니 고양이를 키우면서 가~장 중요한 고양이사료를 소개해주시 않았네요. ^^;;;

고양이 사료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나의 고양이들의 건강 직결됬다고 생각을 해요.

사실 처음 고양이 사료를 고를때는 무엇을 먹여야 할지 모르죠. ㅠㅠ 저 또한 해매면서... 그냥

동네 주변에서 파는 아무 고양이 사료만 먹였었죠...

 

고양이를 어느정도 키우고 나서 깨닫게 된 것들을 공유해드리고 싶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

 

고양이 사료를 고를때 가장 기본적인게 무엇일까요?

저는 고양이 연령에 맞는 사료를 고르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내가 기르는 고양이의 연령에

맞는 사료를 주는것 가장 우선적으로 생각해야겠죠? 

그 다음에는 집사들 마다의 환경에 맞게 골라야 하겠죠?

 

저는 첫째를 키우면서 부터 쭉 오늘 소개해드릴 사료를 먹이고 있어요. 둘째도 마찬가지구요. ^^

그리고 사료의 질도 좋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잘 모르겠지만 캣마켓을 가서 내츄럴발란스를 사면

좋은, 비싼 사료 먹이네요? 하면서 캣마켓 주인분이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고양이 사료 - 내츄럴발란스 울트라 프리미엄 WBH 닭,연어,고양이 캣 포뮬라

고양이 사료 - 내추럴발란스 울트라 프리미엄 WBH 닭,연어,고양이 캣 포뮬라

제가 이사료를 사파 창중이에게 먹이는 것은 우선 전연령 사료이여서 입니다. 사파가 어릴때(4개월) 부터 창중이가 먹던 사료를 함께 먹였는데 전연령 사료라서 가능했습니다.(가능하면 고양이들 사료가 통일되면 좋겠죠?)

그리고 6.8KG 대용량 사료가 있더라구요. 고양이 두마리에게 사료를 먹이다보니 1~3KG 짜리는 금방 동이 나더라구요. 대용량으로 사는게 값도 싸고 오래 먹있수 있어 좋아요.

참고로 저는 6.8kg를 구매하면 약 두마리 기준 3개월 정도 먹는 것 같아요. (한창 둘째가 자랄때는 2달? 정도 안에 먹었던거 같기도해요)

실사를 보여드리고 싶어서 버리지 않은 포장지를 찾았습니다. 6.81KG 대용량입니다. 정상사진은 네이버에서 ㅠㅠ
뒷표지 모습입니다. 다 영어로 되어있어요. 원산지가 "미국" 입니다.
내츄럴 발란스에도 여러 종류가 있어요. 그중 오리지날 울트라 홀 바디 헬스입니다.
어디에 좋은지 각각 보여준건데... 암튼 몸 골고루 좋다는 의미에요.
치킨, 연어가 주재료입니다. 왼쪽 아래는 전연령이 먹어도 되고, 오른쪽 아래는 6.8KG 

여름철(습한곳), 대용량 고양이 사료 보관 방법(Tip)

대용량 사료를 구매하여 장기간 보관하는 경우, 여름철 보관하는 경우 생각지 못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바로 사료가 눅눅해져 버리는 것이죠...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 하기의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지퍼백 보관

2. 밀폐용기 보관

3. 냉장보관

4. Best = 1 or 2번 방법 + 3번 방법 (ex) 밀폐용기에 넣어서 냉장보관)

대용량사료는 위와같이 밀폐용기에 나누어 냉장보관합니다. 오래되면 눅눅해져요 ㅠ
사파가 바로 냄새 맡으로 오네요. ㅋㅋ
종이컵은 사료그릇에 부워줄때 편하고 보통 하루에 한마리당  한컵정도 먹더라구요.

추천 드리는 고양이 집사님들

1. 고양이 연령이 다양한 경우

2. 고양이 사료를 한 사료로 통일하고 싶은 경우

3. 여러마리 고양이를 키워 대용량 사료를 구매해야하는 경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면 댓글 혹은 쪽지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집사님들에게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고양이사료 = 내추럴발란스 -울트라 프리미엄 WBH 닭,연어,고양이 캣 포뮬라 (고양이 사료 고르는 방법, 보관방법 Ti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