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 자연식 #21 - 부시리 튀김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이제 더이상...생선 먹방 컨텐츠가 한계가 있네요....다금바리를 잡아서 줘야하나??? ㅠㅠ 그러다 냉동실에서 꽝꽝 얼어있는 부시리를 보면서 튀김은 해줬었나? 라고 생각이 들어서 얼른 해동시켜서 몸통부분을 튀겨서 주었습니다. ㅎㅎ

역시나 사파가 바사삭 바사삭 아주 잘먹었습니다. ^^

사파야 쫌만 기다려 이번 주에 감성돔 낚시가서 많이 잡아올게요~!!

 

고양이 자연식 - 부시리 튀김(에어프라이어)

부시리 몸통부분입니다. ㅎㅎ 해동하고 자른다고 한참 걸렷어요 ㅠㅠ

 

반정도 녹았었는데 역시나 꽝꽝얼엇을때 보다는 훨 수월하게 썰리더군요. ㅎㅎ
ㅠㅠ 여전히 회수율이 좋지 않습니다. ㅠㅠ 자꾸 하다가 보면 늘겠죠?
맨날 잔챙이들만 주다가 이렇게 큰 물고기를 주니 좋네요. ㅎㅎ
썩뚝썩뚝 자르는 느낌이 좋습니다. ㅎㅎ
잘보면 상어고기같기도 하네요? ㅋㅋ 제 고향에서는 상어고기를 돔배기라고 하는데? 아시는지요? ㅎㅎ
종이호일을 깔고 에어프라이어에 넣습니다. ㅎㅎ 기름을 사용하지 않아서 좋아요. ㅋㅋ
200도 10분 10분 10분 총 30분했는데 쪼금 과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앞뒤 10분씩이 젤 좋은듯 합니다.
그래도 잘먹는 우리사파 ㅋㅋ혓바닥 보세요.ㅎㅎ

 

마지막 남은 한조각 까지 다 잘먹어씁니다. ㅎㅎ

풀 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P-8EomFtWys&t=71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