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 실험 #2 - 고양이 간식 생선 vs 고양이 자연식 생선(고양이는 뭘 더 좋아할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

 

최근에 큰 사이즈들의 전갱이를 여러마리 잡아오면서... 또 생선이야? 라는 생각에 더이상 생선 먹방은 안되겠다 싶어서... 생각을 하다보니 문득(!!) 간식과 자연식을 같이 주면 뭘 먹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마침 구매해논 고양이 간식 파우치도 몇개 있어서 바로 고양이 먹방 실험, 테스트에 들어갔습니다.

여러분도 궁금하신가요? 고양이가 자연산 생선을 더 좋아할까요? 제조된 고양이 간식 생선을 더 좋아할까요?

고양이 간식 생선 vs 고양이 자연식 생선

쉽게 구매가 가는한 고양이 간식 위스카스와 요즘 씨알이 점점 좋아지는 전갱이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ㅎㅎ
아가들이 잘먹는 간식이긴한데...입에서 비린내가 너무 오래가서 자주 사주지는 않습니다. ㅎㅎ
씨알이 장난아닙니다. ㅎㅎ 손바닥 만합니다.
껍질제거 준비중...
전갱이가 껍질부분에서 비린내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고양이는 싫어할지?? 모르지만 일단 사람먹는식으로 껍질을 분리해줬습니다.
미끈~하게 벗겨졌습니다. 씨알이 크니깐 좀더 쉬운것 같아요.
포를 떠주면?! 끝입니다. ㅎㅎ
뱃살쪽 남아있는 뼈까지 제거해주면 끝입니다.
사람이 먹어도 진짜 맛있는 전갱이입니다. ㅎㅎ 구워먹으면 제맛이죠.
자글자글자글 ㅎㅎ 노릇노릇 잘 구워졌나요?
고양이 아가들 입이 작은 관계로 좀 작게 잘라주는게 좋더라구요.
실험을 위하여 배치를 시작합니다.
요렇게 띄워서 두면 뭘 먼저 골라 먹는지 알수있겠죠?
저도 찍으면서 어떨까 기대됬었습니다. ^^
고민하는 사파 뭘 먼저 먹을지? ㅎㅎ
사파는 둘다 잘먹고 창중이는 주로 간식을 먹더군요. ㅎㅎ 고양이들이 입맛이 다다르답니다.

풀영상이 궁금하신가요? 

고양이 ASMR도 함께하시면 더 좋아요. 볼륨 최대로~!

https://www.youtube.com/watch?v=XbiyvEUCKDE&t=167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