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 자연식 # 22 - 자연산 감성돔 회, 튀김 (통영 감성돔 덴마 낚시)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감성돔 덴마낚시를 다녀왔습니다. ㅎㅎ 줄곳 방파제나 가끔 선상을 가기는 했는데 덴마는 진짜로 오랜만이네요. 덴마는 동력이 없는 배위에서 하는 작은 선상낚시입니다. 수심 깊은 양식장 근처에서 하기 때문에

확률이 높습니다. ^^

같이 간 형님과 함께 감성돔 손맛을 보고 왔습니다. 힐링이 되면서도 대상어종이 많이 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 감성돔을 잡으러간 이유는? 개인적인 손맛도 있겠지만 우리 고양이들을 위해서 더 열심히 노력했답니다. ㅎㅎ

배위에서 하는 낚시는 편하면서도 확률이 높아서 좋습니다. ㅎㅎ
요렇게 의자에 앉아서 하면? 이보다 더 편한 낚시가 있을까요?
첫수를 하는 순간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오랜만에 마릿수를 하네요.
많이 잡았죠? 같이간 형님이 거의다 잡았습니다. ㅎㅎ
마무리로 자연산 감성돔 회까지...

통여 덴마 낚시에 대해서 좀 더 알고싶으신가요? 아래 주소로 오시면 됩니다. ^^

키미네 낚시 통영 덴마 낚시 포스팅 주소 -https://kimifishing.tistory.com/6

 

낚시 자랑은 이정도로 하고 그럼 우리 고양이가 먹을 감성돔 준비과정을 보실까요?

 

고양이 자연식 - 감성돔 회, 튀김

꼬리가 ㅠㅠ 피를 뺴다보니 그만... 없어져 버렸습니다. ㅠㅠ
회를 뜨기전 머리를 동강~
등쪽을 갈라주시고
회 뜨는게 참 어렵습니다... 분명 위쪽으로 잘랏는데 아래뼈 쪽으로 잘라지네요? ㅠㅠ
무사히 분리한 감성돔 ㅎㅎ
몸쪽에 뼈를 제거해주고 있습니다..
요건 튀김용.. 에어프라이어 직행
마지막으로 껍질을 제거해줍니다.
얼마 안나오네요.... 제가 실력이 부족해서..
먹여 볼까요?
고민하는 사파... ㅋㅋ 얼른 먹으렴
회는 다 먹고 튀긴거는 좀 남겻네요. 요즘 생선을 너무 먹여서 그런가보네요. ㅋㅋ

잘보셨나요?

 

풀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15S_n6NWdQY&t=371s

 

YouTube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사용 중이신 네트워크에서 많은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계속 사용하려면 아래 양식을 작성하세요.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