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파&창중 소개 & 일상

심장 아픈 고양이 사진 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참 사파와 창중이를 키우면서 여러 사진을 많이 찍는 것 같습니다.

동영상 편집이나 블로그 포스팅을 위해서도 찍고 그냥 자는 모습 노는 모습 꾸민 모습 등등 너무 이뻐서 찍기도 하죠?

오늘은 평상시에 인스타그램이나 아지냥이에 올렸던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보려고 합니다.

개인 소장을 하고 싶었지만 우리 이쁜 아가들을 자랑하고 싶은 마음도 컸습니다. ㅎㅎ

이쁘게 봐주세요. ^^

키미네 고양이 사파(검은고양이)와 창중(샴고양이) 고양이 사진 모음

 

목도리를 얼굴에다 해버렸네요. ㅎㅎ
원래는 이렇게 목도리 용도였습니다. ㅎㅎ
목도리를 해도 전혀 거부감이 없군요. ㅋㅋ
뭘 봐 창중 ㅋㅋ
얼굴에 검은 매직을 칠했나봐요
잠자는 숲속의 고양이 사파
사파야 그건 내 잠옷인데.... ;;;;
치킨이냐 고양이냐 누구냐 넌;;;
뭘 그리 고민해?? ㅎㅎ
사람이 쓰는 난로인지 고양이가 쓰는 난로인지 참... ;;;
배때지가 시려웠던 우리 사파와 창중님
그리 쫍은대를 ㅋㅋ 그리 춥냐 ㅋㅋ
잘시간이냐? 지금 오후 2신데?
잠온다냥.....
사파가 6개월 정도 됬을때 정신 없던 시절
유튜브 썸네일인데 ㅋㅋ 괜찬나여? ㅎㅎ
사파 닮을꼴 찾기 놀이할때입니다. ㅋㅋ 드래곤길드리기의 투슬리스입니다. ㅋㅋ 닮았나요?
센과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나오는 석탄벌레들입니다. ㅋㅋ 닮았나요? ㅎㅎ
킁킁킁 뭘 찾는고야?
옆구리 간지르고 싶다.
그건 니모자가 아니야 사파야 ㅋㅋ
사파야 혓바닥은 왜?? ㅋㅋ
뭘그리 찾는가 창중아????
먹이를 쫒는 눈 빛인가? ㅎㅎ
사파는 가끔 혓바닥을 물고 잡니다 물린건지 삐져나온건지는 ㅋㅋ
사파 아깽이 시절 창중이 멱살잡이
창중이 근접샷 입니다. ㅋㅋ
귀가 참 이쁘게 나왔네요.
위에서 찍은 사파와 창중이 ㅋㅋ 사파 화난 듯 ㅋㅋㅋ
눈을 떠 사파야 ㅠㅠ 오후 1시야 지금...
에어드레서 안에서 고양이 모델 놀이?  ㅎㅎ
바닥 난방을 잘한날에는 요렇게 둘이 바닥에 껌딱지처럼 붙어있습니다. ㅋㅋ
난방텐드에 고양이 점령 사건... ㄷㄷㄷ;;;

 

잘 보셨나요? ㅎㅎ

 

키미네 유튜브도 한 번 방문에 주실껀가요? ㅎ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키미네 고양이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자연식, 간식 / 고양이 먹방 ASMR / 고양이 일상 / 고양이 지식 키미와 사파 창중이가 함께 만드는 유튜브 공간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