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파&창중 소개 & 일상

고양이 겨울 사진 모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

 

기나긴 백수생활을 끝내고... 드디어... 다시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동안 무념 무상으로 편안하게 살아가고 있었는데 저도 결국 다시 취업을 하게 되네요. ㅎㅎ

그동안 업로드도 없었고... 사실 올리고 싶었지만 면접본다는 핑계로.... 회사에 적응하느라 블로그를 한다는 생각조차 못했었던 것 같아요....

참... 글쓰는 것이 재미가 있었는데 결국 사는게 힘들어지니깐 멀리하게 되더군요....

그래도 이제 점점 회사도 적응해가고... 짬을 내서 하나둘 다시 포스팅을 해보려 합니다. ^^

그동안 우리 사파와 창중이.... 고양이들의 겨울 사진으로 다시 시작하려합니다.

 

고양이 사진 모음 - 겨울편

 

 

겨울에는 아가들이 잠이 더 많아 지는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평소에 싸우다가도 잠이오면 언제 그랬냐는 듯이?

붙어서 자는 고양이들의 습성이 있습니다. ㅎㅎ

 

 

 

 

귀여운 아가들 ㅎㅎ 겨울에는 자는 사진 뿐이군요. ㅋㅋ

 

 

 

 

 

공부를 방해하는 고양이들 ㅋㅋ 왜그렇게 자는거니? ㅎㅎ

 

 

 

 

 

 

고양이들이 겨울에 어떻게 지낼까 궁금하신가요?? ㅎㅎ 항상 따뜻한 공간을 찾습니다.

고양이들도 겨울에는 추워요!!. ㅎㅎ

 

키미네 유튜브가 궁금하신가요? ㅎㅎ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키미네 고양이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자연식, 간식 / 고양이 먹방 ASMR / 고양이 일상 / 고양이 지식 키미와 사파 창중이가 함께 만드는 유튜브 공간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