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고양이 인식표, 고양이 이름표, 고양이 전화번호, 고양이 인식표 필요성, 고양이 인식표 구매요령, 사용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0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들을 키우면서 매번 걱정되는 문단속 생각에 집을 내려왔다 올라갔다 반복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저도 매번 문이 제대로 잠겼는지... 혹시나 창문이 열려있지는 않은지 외출할때마다 신경이 많이쓰인답니다.

문을 열어놔도 밖을 보기만 하고 나가지 않는 고양이가 있는 반면 호기심에 순식간에 밖으로 달아나버리는 고양이들도 있으니...보험을 하나 들어놓는게 어떨까? 내 전화번호가 있는 고양이 인식표(목걸이)를 해주면 어떨까? 등등 고민만 하시다가 구매를 안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다행이 지인이 사파와 창중이의 고양이용 목걸이를 선물해 주었답니다. ㅎㅎ

난생 처음 목걸이를 해보는 우리 사파와 창중이 고양이님들의 반응은 어떨지 같이 한번 확인 해 보실까요?

 

고양이 인식표(목걸이) - 노캣노라이프에서 구매(협찬, 광고글 아닙니다. ^^;)

개당 8,500원 정도에 구매를 하였습니다. 고양이 인식표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새길수 있습니다.

고양이 안전버클 기능으로 어느정도 이상의 힘이 고양이 목걸이(인식표)에 가해지면 풀려지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nocatnolife?NaPm=ct%3Dk35j5og2%7Cci%3Dcheckout%7Ctr%3Dds%7Ctrx%3D%7Chk%3Ddf4309c64d36364dafdd37509f1ee72ab02d3bdb)

디자인은 지인의 취향입니다. ㅎㅎ 귀여운 딸기 모양의 고양이 인식표이네요. ㅎㅎ 고양이 이름과 전화번호를 새길수 있습니다. ^^

고양이 인식표 실제 착용 모습

처음 몇시간은 조금 답답(?) 불편함을 보였지만 하루정도 지나니깐 착용한지 모를정도로 자연스럽게 됩니다. ㅎㅎ

귀여운 딸기 문양 고양이 인식표입니다. ㅎㅎ 꽤나 널널하게 해도 떨어지지 않아요. 검은 고양이 한테도 잘어울리네요. ㅎㅎ
정면에서 보면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ㅎㅎ 옆에서 봐야합니다.
처음에 한 두시간 정도는 인식표를 빼려고 발로 발버둥 치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고양이 털이 뽕양뽕양해서... 많이 여유롭게 해도 이런스타일이 되버리네요. ㅎㅎ

고양이 인식표(목걸이) 착용 및 구매요령

목둘레를 측정할때는 타이트하게 실측하면 되지만 어느정도 길이는 조절이 가능합니다.

고양이 인식표 착용시 한두개의 손가락정도가 들어갈 정도로 해줘도 풀어지지 않습니다. ㅎㅎ
고양이 목둘레를 젤때는 타이트하게! 재주시면 됩니다. 길이도 어느정도는 조정이 가능하니 너무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고양이 인식표(목걸이) 필요성

고양이가 집을 나간 경우, 고양이를 잃어버린 경우에 비상연락망의 기능

고양이를 잃어버릴 경우를 대비하는게 좋겠죠? ㅎㅎ

 

키미네 유튜브가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키미네 고양이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요리 먹방/ 실험 / 일상 동영상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