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파&창중 소개 & 일상

고양이가 살아있는 문어를 본다면? 고양이와 문어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요즘 문어낚시 시즌인거 아시죠? 출조를 위해서 삼천포 항구에 새벽에 도착을 하니 엄청나게 많은 사람들과 관광버스로 진짜로 문어가 많이 낚이나 보다... 라는 생각과 이많은 사람들이 한마리씩만 잡아가도 문어가 없겠는걸? 이란 생각이 같이 들었습니다. ㅋㅋ 

 

그래서!!오늘은 문어낚시를 다녀왔다가 잡은 살아있는 문어를 고양이에게 보여준다면 어떤 반응을 할까?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은 고양이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시죠?

문어요리는 먹질 않던데? 살아있는 문어를 보면 어떨까요? 함께 보실까요?

살아있는 문어 입니다. ㅎㅎ 빨판의 힘이 장난이 아니죠.
요즘에 문어선상이 한창이죠. ㅎㅎ 손맛 죽입니다. ㅋㅋ
겁없는 사파가 먼저 다가섭니다. ㅎㅎ 킁킁
쫄보 창중이는 저 먼곳에서 ㅎㅎ 바라보기만 합니다.
여러마리를 꺼내줬더니? ㅋㅋ 창중이가 오히려 다가오네요.
사파는 이제 소심해져버렸어요. ㅋㅋ
창중이는 진짜 먹고 싶은지? ㅋㅋ 킁킁 핥아보기도 하구요.
꾸물 꾸물~ 생긴게 어떠신가요? ㅋㅋ 
왜 하필 저런 냄비를 골랏는지... 비주얼은 탓지만 냄비는 꺠끗해요. ㅎㅎ
지속적으로 냄비 밖을 도망칩니다. 문어들이
진짜로 먹고싶은거니?? 저번에 줄떄는 안먹더니 :-)

생각보다 고양이들의 반응이 격렬하지는 않네요. ㅋㅋ 문어가 고양이를 공격하거나 고양이가 문어를 물어 뜯으면 어떻하나.. 걱정하였는데 ㅋㅋ 다행이도 유혈사태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집사님들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

 

감사합니다.

 

유튜브 영상이 궁금하신가요?

키미네 고양이 유튜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