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파&창중 소개 & 일상

고양이 하품 , 고양이 잠, 고양이 졸림, 고양이 일상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의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ㅎㅎ

 

오늘은 우리 고양이들의 하품하는 모습과 졸리는 얼굴, 잠자는 장면을 찍어 보았습니다. 고양이는 하루에

12시간 이상씩 자는 것 아시죠? 밝은 낮에는 뛰어나니다가 어두운 새벽에 돌아다니곤 한답니다. ㅎㅎ

가끔은 낮밤 할 것 없이 하루종일 잘때도 있답니다. ㅎㅎ

 

그럼 우리 고양이들의 귀여운 자는 모습, 하품하는 모습 보실까요?

유튜브 섬네일 입니다 .ㅎㅎ 넘귀엽게 나왔죠? 창중?
졸린눈의 사파와 창중 ㅋㅋ
캬아악 사파의 하품
창중이도 입이 찢어지라 하품을 하는군요 ㅋㅋ
혓바닥이 이쁘게 휘었군요 ㅋㅋㅋ 사파의 이빨은 엄청 하예요 ㅋㅋ 혓바닥에 돌기도 보이네요ㅋㅋㅋ
창중이 혀도 U자로 이쁘게 휘네요. ㅋㅋ
스르륵 잠기는 사파와 창중이의 눈
귀요미 ㅎㅎ 올검이라 눈이 안보이네요 .ㅋㅋ
사파의 코가 이렇게 인상적이였따니. ㅋㅋ 
창중이의 인생샷인거 같아요. ㅋㅋ 통통 볼살 이뿐 앞발
잘때는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ㅎㅎ 귀요운 우리창중
이각도에서는 또 V라인을 보여주는 창중이네요. ㅋㅋ
졸린눈을 부비며 그루밍 하는 창중 ㅋ

고양이 아가들 자는 사진들 잘 보셧나요? ㅎㅎ

 

풀영상이 궁금하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