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 자연식 #23 - 닭간, 닭심장(염통) 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이웃 유튜버님의 영상을 보다보니 닭간요리를 해먹더라구요? 얼핏 지나가다가 닭간으로된 고양이 간식을 본적이 있어서... 그러면? 고양이도 잘 먹지않을까??? 하는 마음에 바로 닭의 생간과 생염통을 주문을 하였씁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잘먹을까요? 궁금하시죠? ㅎ

막상 주문하여 열어보니 피가 철철... 진짜로 먹을까?? 고민이 더 되더군요. ㅎㅎ

 

고양이 자연식 - 닭간, 닭염통 구이

피가 철철나는 닭간... 잘먹을까요? ㅎㅎ
사실... 비위가 약한 사람들도 못먹을듯하긴하네요. ㅋㅋ
피를 안빼고 굽다보니 후라이팬이 전부 타버리네요. ㅠㅠ
냄새는... 음 곱창과 막창냄새를 생각하시면 될듯하네요.
왜 안먹니 사파야 ㅠㅠ
창중아 먹어보렴 .ㅠㅠㅠ
안먹네요. ㅋㅋ 뭐 안먹는걸 강제로 먹일수는없죠. 그래서...
제가 한번 먹어보았씁니다. ㅎㅎ
간장, 고춧가루, 양파, 등등을 첨가해서 먹으니 맛있습니다. ㅎㅎ

풀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vHLnigvQxXI&t=19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