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지식&정보

고양이 화장실 청소법, 고양이 똥오줌 치우는 방법, 고양이 화장실 청소 Tip(벤토나이트)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오늘은 고양이 화장실 청소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양이 화장실 청소?? 그냥 치우면 되는 것 아니야?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죠?? 우선은 저는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를 사용한다는 점을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두부형은... 아직 한번도 사용해보지 않았어요...

고양이 화장실 청소를 할때 최대한 똥오줌만 걸러내고 골라낸 똥,오줌을 효율적으로 버리는 방법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좀더 쉬운 이해를 위하여 동영상을 사진 사이에 올려두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ㅎㅎ

 

고양이 화장실 청소법, 화장실 청소 Tip(벤토나이트)

사파야 화장실 사진좀 찍자 나와바 ㅎㅎ
오래 되긴 했지만 냄새 와 집안 사막화를 최소화 해주는 원목 화장실입니다. ㅎㅎ
촬영을 위하여 거실로 들고왔습니다. ㅎㅎ 똥오줌이 위에서도 잘 보이는 군요. ㅎㅎ
골라낸 똥오줌을 버리기에는 이만한게 없습니다. ㅎㅎ
손으로 풀수는 없죠?? 고양이 삽이 있어야겠죠? ㅎㅎ 참오래썻네요...
고양이 마다 배변 방식이 다르긴합니다. ㅎㅎ 사파는 깊숙히 창중이는 위에 싸는 경향이 있습니다.ㅎㅎ
요렇게 가능하면 똥, 오줌만 살살살 걸러서 크린백에 넣으면 됩니다. ㅎㅎ

간단하죠? ㅎㅎ 하나씩 꼭 장만해두세요. ㅎㅎ

특히나 오줌을 풀때는 아래쪽으로 삽을 쭉 넣고 살살살 긁으면서 최대한 형체가 보존되도록 걸러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오줌 덩어리가 깨지지 않아서 모래를 더 깨끗하게 오래 쓸수있습니다.^^

망한케이스.... 사파가 주로 깊숙히 싸는 편이라서 요런 상황이 종종 발생합니다. ㅎㅎ 

이렇게되면 오줌모래들이 정상모래랑 섞이면서 질이 않조아져요 ㅠㅠ

다모은 똥,오줌은 여기로 ^^
깨끗 한가요? ㅎㅎ 

고양이 화장실 청소 완료. ^^

 

키미네 유튜브가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요리 먹방/ 실험 / 일상 동영상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