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다이소 고양이간식 - 고양이 우유, 펫밀크 잘먹을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

 

오랜만에 다이소를 찾았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로 새로운 고양이 간식이 없나? 눈길이 가는건 당연하겠죠? ㅎㅎ

대부분 이미 우리 사파와 창중이에게 먹여본 간식들이었지만... 이지만.... 처음보는 고양이 간식인 펫밀크를 찾았습니다.

고양이 우유? 고양이가 우유를 먹나요? 궁금증이 생기기도하고... 이왕이면 물을 많이 먹일수있는 습식간식이 좋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를 해봤습니다.

 

아가들이 잘 먹을까요?

 

다이소 고양이 간식 - 닥터 할리 펫 밀크

궁금해 하는 우리 창중이 ㅎㅎ 요즘 간식을 통 못줘서 미안하네요.
그래 맛있겠지??? 나도 궁금하단다.
간식 정면샷을 찍고싶지만... 사파가 머리박치기를 계속 시전하네요.
포장지를 찢는 불편함이 없어서 좋군요. ㅎㅎ
우유? 고양이가 우유를? 처음이네요. ㅎㅎ 
국내최초가 맞나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최초가 맞습니다. ㅋㅋ
고양이 간식을 먹일때 연령을 꼭 확인해주셔야죠. ㅎㅎ
그럼 반반씩 나눠 주면 되겠군요, ㅎㅎ
바로 관심을 보이는 사파
둘다 허겁지겁 바로 먹네요. 대박삘?!
,............
창중이는 여기서 그만..
사파도 쫌만 먹다가 다 남기네요. ㅠㅠ
조금은 먹지만 영 익숙치 않은가봅니다. ㅠㅠ

풀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gOaVdutyo7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