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 자연식 #29 - 영계통구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

 

요즘에 다이어트 겸 건강을 위하여 저녁마다 산책을 하고 있어요... 너무 힘들어요. ㅋㅋㅋ 그래서 산책을 거의 마칠 무렵

집 근처에서 노상으로 닭구이를 파시더라구요... 그렇게 생긴거 아시죠??? 화물차 뒤쪽에 전기 그릴 같은 것 만들어서

길에서 파는... 저도 사실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저만 먹기에는 그래서... 애들 것 한 마리... 제껏 한 마리... 총 두마리를 샀습니다. ^^

한 마리에 4,000원 두 마리에 7,000원 이라는 너무나도 저렴한 가격에 한 번 놀라며 그릴향이 가득한 통구이 맛에 한 번

더 놀랐네요... ㅎㅎ

우리 사파 창중이는 어떨지?? 궁금하신가요?? ㅎㅎ 고양이들이 영계통구이를 잘 먹을까요? ㅎㅎ

함께 보시죠.

 

 

키미네 고양이 썸네일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ㅎㅎ 귀엽나요? ㅎㅎ

 

고양이 자연식 #29 - 영계통구이

노릇 노릇 아~주 잘익었네요. ㅎㅎ
솔직히 닭은 어찌 만들어 먹어도 맛있죠? ㅎㅎ
찢찢찢 ㅎㅎ

 

물론 영계통구이를 한 마리 전부다 주고싶지만?! 그렇게 되면 ㅎㅎ 버리는 것도 많고 설마 한마리를 다 못먹겠죠? ㅎㅎ

보통은 닭가슴살 위주로 찢어 줬는데 이번에는 치킨의 여러부위를 찢어서 줬습니다. ^^

더 잘 먹는 것 같네요. ㅎㅎ

 

허미... 한 마리에 4000원이면 거져아닙니깡?
창중이가 왠일로 음식에 먼저 입을?!
사파가 고새를 못참고 ^^ 조금씩 줬습니다. ㅎㅎ

 

본격적으로 먹이기 전에 한 번 간단하게 먹여 볼까요??? ㅎㅎ 좋아하는지? 사파는 먹을 게 앞에 있으면 세상

두려운게 없습니다. ㅎㅎ 나이가 들면서 조금 겁이 생기긴 했지만... 먹는거는?? 절대 물러서지 않죠. ㅎㅎ

 

 

흡입하는 사파님
ㅎㅎ 애기같이 잘먹네요..
창중아 너도 일러와서 먹어!!
불러도 대답이 없습니다..
사파는 먹는거는 절대 양보가 없죠. ㅎㅎ
맞습니다... 어른양이의 배려일까요? ㅎㅎ

 

참 신기한게... 창중이가 혼자만 있었을 때는 당연히 먹을게 앞에 있으면 소리지르고 달라고 매달리고 그랬었는데...

사파랑 같이 있으면서 부터 음식을 눈치보면서 먹네요?? ㅎㅎ

정말 나이가 많아서 아가들 배려하는 건지?? 저도 뭐가 진실인지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말만 하지말고 좀 불러와바 ㅋㅋ
이러다 다 먹겠다.. 그만!
최종적으로 작게 잘라줍니다.
애들아 잘 참았지?? 이제 먹~자

 

오늘은 특별히 닭의 모든 부위를 골고루 뜯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 간단히 맛을 본 사파는 정신을 못차리네요. ㅎㅎ

얼른 줘야겠어요. ^^ 같이 얼마나 잘 먹는지 볼까요?. ㅎㅎ

 

허겁지겁 먹는 사파와 창중. ㅋㅋ
순식간에 동이 나버린 닭....
치킨=느님

 

"치킨은 절대로 배신을 하지 않습니다."

고양이에게 치킨은 너무 너무 맛있는 간식이랍니다. ^^

 

키미네 고양이 유튜브 풀 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DcPQM8J2aJk

 

키미네 고양이 블로그에는 다양하고 많은 고양이 먹방 포스팅이 있습니다. 이것도 한 번 봐보실래요?

https://kimiscat.tistory.com/category/%EA%B3%A0%EC%96%91%EC%9D%B4%20%EC%9A%94%EB%A6%AC%26%EB%A8%B9%EB%B0%A9

 

'고양이 요리&먹방' 카테고리의 글 목록

키미네 고양이 놀이터. 사파, 창중이와 함께하는 고양이먹방 / 고양이 일상/ 고양이 실험 블로그 입니다 ^^

kimiscat.tistory.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