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요리&먹방

고양이가 오리고기를 먹을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고양이 궁금증? 고양이에 대해서 궁금하신게 있으신가요?ㅎㅎ 저도 궁금한게 많습니다. 주로 고양이 먹방 관련 컨텐츠를 많이 하다보니 주로 고양이가 좋아하고 자주 먹는 음식들은 많이 먹여 보았는데... 이제 점점 아이템이 떨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도 열심히 아이템을 찾고있습니다. 우연히 집에서 지인들과 삽겹살+오리로스를 굽던중?!

고양이도 오리고기를 먹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은 어떠실것같나요? 닭과 비슷한 조류라서 당연히 먹을 것 같은가요? 아닌가요?

저도 많이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한 번 궁금증을 해결 하기 위해서 오리로스구이를 우리 사파,창중에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

유튜브 본 영상 주소는 글 마지막에 남겨두었으니 함께 시청하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

 

키미네 고양이 요리&먹방 카테고리 주소 - 생선, 소고기, 토마토, 닭, 수제간식, 자연식, 고양이 간식 등등등

https://kimiscat.tistory.com/category/%EA%B3%A0%EC%96%91%EC%9D%B4%20%EC%9A%94%EB%A6%AC%26%EB%A8%B9%EB%B0%A9 

 

'고양이 요리&먹방' 카테고리의 글 목록

키미네 고양이 놀이터. 사파, 창중이와 함께하는 고양이먹방 / 고양이 일상/ 고양이 실험 블로그 입니다 ^^

kimiscat.tistory.com

고양이 자연식 #29 - 고양이가 오리고기를 먹을까요? 

동그랗게 잘린 오리로스입니다. ㅎㅎ
후라이팬이 굽기에는 최고조...?!
이미 냄새가 ㅠㅠ 삽겹살과 비슷하네요..
유튜브에 꼭 들으러 오세요 ㅋㅋ 침침 침침 ㅎㅎ
맛있어 보이시나요? 
요렇게 먹으면 성질이 급하신분들이고....
ㅋㅋ 황금 오리로스 구이입니다. 쌈장아 어딧니?
기름은 치킨타올이나 휴지로 꼭 닦아서 주시길 ㅎㅎ
저번에 소고기를 레어로 삭~구워줬더니 안먹습니다....
이색이 아닌데?! 뭘까요? 이놈의 조명!!
자르기 좋게 순서대로 정렬한후...
칼로 작게 잘라줄게요.
칼이... 이놈... 너무 날카로우면 다치기도 쉬워서... 그냥 쓰기로.. ㅋㅋ
산적같이 됬네요 ㅋㅋ 오리고기 맞습니다.
?? 창중아 뭘까? 냄새는 조륜데 비주얼은 육류?!
냄새가 어찌 다른가? 난 같던데?
눈치 채버린 사파.. .흐미...
다시 돌아온 사파의 결정은?
ㅋㅋ 맛을 봐버렸구만...
사파가 아주 잘먹는군요.. ㅋㅋ
창중이가 늘 양보를 해서 한군데 모아두면 잘 안먹습니다...
요렇게 분리를 해서 유도를 하지만?!
오지 않는 창중 그래서 결국 강제집행 했습니다. ㅋㅋ
뜨억!? 창중아 맛있니? ㅋㅋㅋ
창중이도 잘 먹고 사파도 잘먹습니다. 닭만큼은 아니여도?!
없어진 사파... 밥 먹다가 왜그러니 ㅋㅋ
니꺼 먹어라 사파야 제발
어느덧 거의다 해치운 우리 아가들...
오랜만에 둘 다 잘먹어서 좋네요.
많이는 아니고 가끔? 주면 좋을 것 같네요.
폭팔적 반응으 아니였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파의 롱다리 ㅋㅋ 잘생겼군요.
요만큼 남긴거면 진짜 잘먹었는거에요. ㅋㅋ 

유튜브 영상이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watch?v=d70auF1lbO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