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이케아 루르비그 고양이(강아지) 이동장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아빠이자 집사인 키미입니다.

 

꽤나 오래전에 올해 초? 코로나가 완전 유행하기전에 부산 기장에 새로 오픈을 했다는 이케아를 찾게되었습니다. ㅎㅎ

관광겸 점심도 먹고 시간을 때울겸 돌아보던 도중!! 우리 아가들을 위한 고양이 이동장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하나를 구매하게 되었씁니다. ㅎㅎ

예전에 광명 이케아를 방문하고 고양이 장난감을 하나 구매한게 있는데 가성비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ㅎㅎ 보통 다른

고양이 장난감은 오래 써봤자 반년인데 아직도 멀쩡히 잘 쓸고 있습니다.

(고양이 루드비그 장난감 리뷰 : https://kimiscat.tistory.com/32?category=789419)

 

고양이 터널 & 루르비그 이케아(IKEA) 고양이 장난감

안녕하세요 사파창중 집사이자 아빠인 키미입니다. :-) 여러분들은 고양이 장난감? 용품?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시나요? 저도 고양이를 키우던 초기 시절에는 사료, 간식 먹는것에만 신경을 썻는데 시간이 점..

kimiscat.tistory.com

 

그래서 오늘은!!! 이케아 고양이 이동장 루드비그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

 

 

 

이케아 루르비그 고양이(강아지) 이동장 리뷰

저는 현장에서 구매할때 28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던 것 같습니다... ㅎㅎ(산지 오래되서 기억이...)

사이즈 : 50x32x35(cm)

최대중량 : 15kg

 

 

 

 

우리 사파와 창중이가 새로운 냄새에 관심이 많은지 거실에 들고 나오니 관심이 많군요. ㅎㅎ

역시 고양이들은 어두운 상자속, 숨숨집등을 좋아하는지 바로바로 들어가 보네요. ㅎㅎ

 

 

 

 

 

깔끔하고 무난한 타입의 디자인으로 고양이 한~두마리는 동시에 넣어서 옮길 수 있을 정도로 꽤나 공간이 넓습니다.

겉면 재질은 폴리에스테르로 짱짱한? 느낌? 오래쓸것 같네요. ㅎㅎ

 

 

 

 

 

옆에는 수납가능한 포켓이 하나 있고 앞, 뒤, 위로 방충망이 있어서 공기가 잘 통하네요. ㅎㅎ

사파와 창중이가 3~4kg 정도하는데 두 마리를 같이 넣고 들어도 거뜬하게 들어지네요. ㅎㅎ

스펙상으로는 15kg까지 가능 하다고 하니 뚱냥이 님들도 이동 가능하답니다. ㅎㅎ

 

 

리뷰 잘 보셨나요? ㅎㅎ

인터넷 구매를 하고 싶으신 분들은 포털사이트에서 "이케아 고양이 이동장"이라고 치면 나오니 확인해보세요. ^^

 

 

키미네 고양이 유튜브가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키미네 고양이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자연식, 간식 / 고양이 먹방 ASMR / 고양이 일상 / 고양이 지식 키미와 사파 창중이가 함께 만드는 유튜브 공간입니다.

www.youtube.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