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양이 용품

고양이 구내염? 고양이 입냄새?에는 잇몸에 바르는 고양이 치약 -오라틴 안티셉틱 젤(고양이 치은염)

반응형

안녕하세요

 

사파와 창중이 집사이자 아빠인 키미입니다.

 

요즘 고양이 아가들과 얼굴 부비부비를 하거나 뽀뽀놀이를 하다보면...심각한 입냄새 공격에 당황한적이 여러번 있어서...인터넷에서 확인을 하여보니 고양이 치은염일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아직 사파는 1살이라 하얗고 건강한 이를 가지고 있지만 창중이 잇몸을 살펴보니... 잇몸이 살짝 빨갛게 부워있더라구요. ㅠㅠ 미안하다 창중아 ㅠㅠ

그래서 고양이 잇몸염증이 있을때? 바르면 좋다고하는 치약을 구매해 보았습니다.

칫솔이 필요없고 오럴 젤 형태로 손가락이나 면봉? 아니면 입이 큰 강아지의 경우에는 바로 짜주셔도 되는 제품입니다.

사용한지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정말로 금방 입냄새가 사라지는 것 같네요. 칫솔이 필요없으니 아침 저녁으로 쓱싹 발라주기도 편하구요. 

 

고양이 치약 -오라틴 안티셉틱 젤(고양이 구강감염,치은염)

인터넷에서 15000원 정도에 구매를 했습니다.

28g 짜리라서 굉장히 작을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 작지는 않더군요. ㅎㅎ
효능 및 효과 : 구강감염의 예방 / 용법및 용량 : 매일 2회, 튜브를 눌러 젤을 상하 치은에 발라줍니다. 
치은은 잇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튜브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투명한 액체 색인데 알코올? 냄새가 좀 나는 것 같네요.
목을 조르는게 아닙니다. ㅠㅠ 사파의 얼굴을 찍기위해 어쩔수 없었습니다. ㅠㅠ
양치를 너무 싫어하는 사파입니다. ㅎㅎ
창중이도 싫어는 하지만 사파 정도는 아닙니다. ㅎㅎ
치석도 많이 끼엇고... 잇몸도 빨갛습니다. ㅠㅠ 조만간 스케일링하러 가야겠네요...
튜브타입이라 이렇게 바로 잇몸에 발라줘도 되지만... 양조절이 쉽지 않아 고양이가 싫어하더라구요.
저는 손가락이 젤 편한거 같습니다...안쪽까지 쓱쓱...
손가락으로 해줄때 가장 가만히 잘 기다립니다.
창중이의 이뿐 정면샷
수고했어 창중 아프면 안돼~!!

사용후기는 한 두달 사용해보고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키미네 유튜브가 궁금하신가요?

https://www.youtube.com/channel/UCuzcDoz_70JX4Cbn88ORonQ?view_as=subscriber

 

키미네 고양이Kimi's Cat

Cat's eating show / test / life 고양이 요리 먹방/ 실험 / 일상 동영상입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